"감귤덕후 모여라!"···감귤도 구독하는 시대
"감귤덕후 모여라!"···감귤도 구독하는 시대
  • 정재임 기자
  • 승인 2019.11.09 05:59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당신의과수원, 크라우드 펀딩 진행
레드향 등 다양한 품종 맛볼 수 있어
당신의과수원은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에 감귤 구독서비스를 첫 출시했다. 사진제공_당신의과수원.
당신의과수원은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에 감귤 구독서비스를 첫 출시했다. 사진제공_당신의과수원.

감귤도 구독하는 시대가 왔다. 겨울 감귤 시즌 5개월 동안 황금향, 레드향, 천혜향 등 매월 제주 대표 감귤을 한 종씩 보내주는 구독서비스가 출시된다.

과수원 멤버십 서비스인 '당신의과수원'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11월 17일까지 '[감귤 구독서비스] 매달, 감귤이 찾아온다'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.

이번 프로젝트는 상품, 스토리, 서비스가 결합돼 시즌 감귤 구독권(5회), 2020년감귤 스토리 캘린더, 감귤 과수원 체험(과수원 오두막, 과수원 미니 선과장, 수확 체험) 등 일반적인 구독모델과 차별화된 점이 특징이다.

당신의과수원 오성훈 대표는 “현대인들은 고착화된 농산물 유통 구조에 의해 맛있는 과일을 맛 볼 기회와 과일의 다양한 맛과 품종을 접할 기회가 적다”면서 “과일 완전정복프로젝트는 시간이 적은 현대인에게 시즌 구독을 통해 제철에 수확한 맛있는 과일을 몇 달간 품종별로 모두 맛볼 수 있는 기회와 정기적으로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의미가 있다”고 말했다.

한편 ‘당신의과수원’은 공유경제 트렌드와 서브스크립션 모델을 기반으로 전국의 과수원과 과일나무를 개인에게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. 멤버십 신청 시 과일나무 분양, 과일 관련 꾸러미 배송, 과수원 공유 체험 등을 연간 회원제로 운영하는 신선한 구독 모델이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